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LecoqSportif

쇼핑몰

FAQ

  • A/S 비용 관련

    품질보증기간인 1년 이내의 제품일 경우 봉제, 지퍼, 및 부자재 등은 무상으로 수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품질보증기간 이내일 경우에도 수선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매장에서 사전 안내해드립니다. 

    구매 이후 1년이 지난 제품의 경우 수선비를 청구하고 있습니다.

     

    [상세 안내 보기]

  • A/S 의뢰 방법

    매장으로 A/S의뢰가 가능합니다.

    제품을 구입한 매장으로 방문하여 의뢰 할 수 있으며, 구입처를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 인근매장(구입처:정상매장 · 의뢰처:정상매장, 구입처:상설매장 · 의뢰처:상설매장)을 통하여 의뢰가 가능합니다.(단, 온라인 쇼핑몰은 제외, 구입처로 문의 요망) 

  • A/S 수선을 의뢰하신 경우

    당사 협력 업체를 통하여 정성껏 수선하여 고객이 접수하신 매장으로 보내드립니다. 

    수선 기간은 매장 접수일로부터 평균 20일 이내입니다. (단, 오래된 제품이니 수선 부자재를 구입하는 과정에서 기간이 소요될 경우 지체될 수 있습니다.) 

  • 소비자 단체 심의를 원하시는 경우

    매주 화요일 심의가 진행되고 있으며, 심의결과 안내까지 평균 10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

     

    피해유형보상기준
    1) 봉제불량
    2) 원단 불량
    3) 부자재 불량
    4) 치수 및 사이즈 부정확
    수선 → 교환 → 환불
    5) 치수나 디자인, 색상 불만교환 또는 환불(단,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에 제품에 손상이 없을 경우에만)